순창군, 군민 취·창업 역량 강화 위한 직업 교육훈련 사업 운영

지역/소상공인 / 이태곤 기자 / 2021-07-12 10:52:44
  • 카카오톡 보내기
- CAD 2급 자격증 과정 10명 선착순 모집
▲  ‘2021년 미래산업 유망직업 교육훈련 사업’으로 CAD 자격증 취득과정을 개설해 군민 취업역량 강화와 경력 개발  사진제공=순창군

 

[소상공인포커스 = 이태곤 기자] 순창군이 군민 취업역량 강화와 경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직업 교육훈련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군은 ‘2021년 미래산업 유망직업 교육훈련 사업’으로 CAD 자격증 취득과정을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

 

군은 오는 16일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로 신청서를 접수하며, 순창군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고 있는 순창군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재비는 별도다.


군 관계자는 "최근 기업들이 취업과 함께 현장에서 실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인재를 선호하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교육과정은 이 같은 구인·구직자의 요구가 반영되어 개설됐다"고 설명했다.

 

▲  ‘2021년 미래산업 유망직업 교육훈련 사업’으로 CAD 자격증 취득과정을 개설해 군민 취업역량 강화와 경력 개발 사진제공 = 순창군

 
강의는 순창군 행복누리센터 2층 청년콘텐츠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며 오는 26일 개강해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하루 3시간, 월, 수, 금 주 3회씩 30회 과정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순창군청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경제교통과 일자리창출계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건축·기계·전기 및 산업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CAD 자격증 취득으로 군민의 취업문이 더욱 넓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소상공인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