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休 PLACE] 도심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식과 힐링 ‘아난티 힐튼 부산’

지역/소상공인 / 김영란 기자 / 2023-05-22 11:18:23
  • 카카오톡 보내기
- 아름다운 자연, 편리한 휴양시설...오감만족으로 지친 심신을 달랜다

▲ 해양도시나 산악 지역 등 매력적인 여행지에서 장기 체류하며 일하기도 하고, 가족‧지인들과 함께 휴식과 여유를 즐기는 이른바 ‘호캉스’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제때 사용하기 힘들 정도로 현재도 성황 중이다. (사진_인피니티 풀_아난티 힐튼 부산)

 

최근 몇 년 동안 COVID-19 팬데믹과 관련해 국내 여행의 형태는 변화해 왔다. 여행객들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대도시나 인기 있는 관광지보다 자연과 함께하는 조용한 곳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졌다. 재택근무나 유연한 근무 형태를 채택하게 되면서 워케이션의 인기가 증가하고 이를 지원하는 숙박 시설도 늘어났다. 해양도시나 산악 지역 등 매력적인 여행지에서 장기 체류하며 일하기도 하고, 가족‧지인들과 함께 휴식과 여유를 즐기는 이른바 ‘호캉스’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제때 사용하기 힘들 정도로 현재도 성황 중이다.

 

호텔을 단순히 ‘잠을 자는 곳’으로만 인식하고 있던 개념에서 탈피해 휴식을 통해 힐링하는 ‘호캉스’는 도시 생활의 스트레스와 일상의 규칙적인 활동에서 벗어나 여행자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휴양지나 도심으로 진입하는 교통이 편리하고, 원하는 풍경을 배경으로 실내 수영장, 스파, 음식점, 마사지 등의 편의시설을 갖춘 곳들은 몸과 마음의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오염되지 않은 천혜의 바다와 자연경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부산의 숨겨진 관광 명소인 기장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아난티 힐튼 부산은 ‘도심 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라는 차별화된 가치에 따라 특별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사진_아난티 힐튼 부산)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하는 복합공간
글로벌 호텔 체인 브랜드 힐튼이 2017년 부산 기장군 동부산 관광단지(오시리아)에 오픈한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은 국내 최고 수준의 어반 리조트 호텔이다. 오염되지 않은 천혜의 바다와 자연경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부산의 숨겨진 관광 명소인 기장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아난티 힐튼 부산은 ‘도심 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라는 차별화된 가치에 따라 특별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최근 부산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중심에 자리한 아난티 힐튼 부산은 단순한 휴식공간이 아닌 레저, 미팅, 비즈니스, 웨딩을 위한 복합 공간으로 기존 호텔들과 차별화되고 있다. 무엇보다 부산의 유명 관광지인 해운대 해수욕장과 센텀시티, MICE 산업의 중심지인 벡스코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 이점과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 모든 객실에서 파노라믹 오션 뷰 혹은 마운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 프리미엄 객실에서는 개별 발코니를 마련해 최상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_디럭스 오션_아난티 힐튼 부산)
▲ 모든 객실에서 파노라믹 오션 뷰 혹은 마운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 프리미엄 객실에서는 개별 발코니를 마련해 최상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_이그제큐티브 오션_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은 4가지 객실타입 총 31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4개의 레스토랑과 바, 2개의 대연회장, 컨퍼펀스 미팅룸, 웨딩 채플, 수영장, 클럽&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에서 파노라믹 오션 뷰 혹은 마운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 프리미엄 객실에서는 개별 발코니를 마련해 최상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넓은 거실과 별도의 침실로 나뉘어진 여유롭고 럭셔리한 객실과 9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전용라운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20㎡의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오션뷰 스위트룸은 가족, 커플, 장기투숙객을 위한 완벽한 공간이다. 큰 사이즈의 프라이빗 발코니 쇼파에서 아름다운 파노라믹 오션 뷰를 감상하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는 호사는 덤이다.

 

▲ 로비(사진_아난티 힐튼 부산)


레저와 문화를 동시에...사계절 내내 완벽한 휴식을!
고층의 뛰어난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240㎡의 넓은 라운지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조식과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 서비스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매력적인 장소다.


아난티 힐튼 부산의 부대시설 또한 완벽한 호캉스를 꿈꾸는 이들에겐 핫플레이스다. 건강하고 신선한 해산물과 참숯 로티세리 그릴, BBQ, 한‧양‧중‧일식 등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을 갖춘 오픈 키친 컨셉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막솔로지스트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칵테일과 음료를 맛 볼 수 있는 맥퀸즈 바, 셰프의 내공이 느껴지는 예술적 데코레이션 케익, 이색적인 디저트의 맛의 신세계를 선사하는 스위트 코너는 방문객들의 인기장소이다.


바다를 배경으로 1,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은 큰 규모 외에도 한국의 미를 살린 현대적인 디자인과 시설을 갖춰 기업행사에도 적합하다. 멋진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의 로망인 웨딩 채플은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아난티 힐튼 부산만의 시그니처 웨딩 공간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한 건축물과 눈부시게 아름다운 바다경관은 성스럽고 경건한 느낌마저 준다.


이외에도 파노라믹 오션뷰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최대 규모의 인피니트 풀, 최첨단 테크노 짐의 각종 운동 기구 및 웨이트 트레이닝 기구를 구비한 피트니스 센터, 환상적인 뷰를 보며 피로회복을 할 수 있는 사우나와 마사지 공간은 레저와 심신의 힐링을 위한 최적의 장소다.

 

▲ 건강하고 신선한 해산물과 참숯 로티세리 그릴, BBQ, 한‧양‧중‧일식 등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을 갖춘 오픈 키친 컨셉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사진_Ballroom_아난티 힐튼 부산)

 

더불어 아난티 타운에서 가장 큰 500여 평의 규모로 여행, 철학, 인문, 식음, 예술에 대한 다양한 책과 전시회 등이 준비된 이터널저니는 문화적 컨텐츠를 통해 지적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청명한 하늘 아래 펼쳐지는 오션 뷰나 마운틴 뷰를 배경으로 차별화된 컨셉과 규모, 서비스로 이국적이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아난티 힐튼&리조트에서 지친 심신을 힐링하는 완벽한 휴식을 즐겨보길 권한다.

 

소상공인포커스 / 김영란 기자 suputer@naver.com 

 

[ⓒ 소상공인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