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유기동물 위한 펫 프렌들리 캠페인 일환 기부금 전달

기업포커스 / 노현주 기자 / 2021-06-03 13:00:09
  • 카카오톡 보내기
-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판매수익 일부 적립해 3000만원 조성
- 동물자유연대 통해 유기 동물들을 위한 복지시설 제2온센터 운영에 동참
▲윤정임 동물자유센터 온센터장(좌), 최지혜 위니아딤채 브랜드마케팅 담당(우).(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소상공인포커스 = 노현주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펫 프렌들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익의 일부를 동물단체에 기부하는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위니아딤채는 지난 2일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서 ‘위니아와 함께하는 유기동물 사랑 나누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최지혜 위니아딤채 브랜드마케팅 담당과 윤정임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됐다.

 

동물자유연대는 경기도 파주에 추진 중인 제2온센터의 ‘유기동물을 위한 방’ 한 곳에 ‘위니아 공기청정기’ 이름으로 명명 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는 올 초 펫 모드가 적용된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를 출시하면서 지난 5월까지 판매된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최지혜 위니아딤채 브랜드마케팅 담당은 "작년부터 펫 프렌들리 활동의 일환으로 유기동물 보호센터에 위니아 에어컨을 기부하는 등 동물을 위한 후원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기동물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편 위니아딤채는 지난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관광공사 명예홍보대사를 맡은 대표적인 셀럽 펫스타 ‘백호’와 함께 유기동물보호센터에 위니아 에어컨을 기증하고, 유기동물 사료온라인 SNS 이벤트를 통해 사료를 기부하는 등 동물을 위한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소상공인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