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계라이온스클럽‘ 신임 회장에 ’정승모’ 취임

지역/소상공인 / 장운합 / 2021-08-22 11:32:49
  • 카카오톡 보내기
-정승모 신임회장, 봉사에 진정성을 담겠다며‘진심으로 봉사한다’를 슬로건으로 내걸어

▲장계라이온스크럽 정승모 회장.
[소상공인포커스 = 장운합 기자] 국제라이온스클럽356-c(전북) 장계클럽은 20일, 창립38주년을 맞이하여 신구회장 이취임식 및 기념식을 진행했다.

 

장계농협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기념식에는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최소한의 임원과 회원이 참석했으며, 축사 또한 동영상으로 대체하는 등 언택트 형식으로 진행했다.

 

‘장계라이온스크럽’ 39대 회장으로 취임한 정승모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제라이온스클럽의 모토가 'We Serve 우리는 봉사한다' 이므로 회장의 슬로건을 '진심으로 봉사한다‘로 설정 했다며, 감동이 넘치는 봉사를 통해서 라이온스의 취지를 적극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비대면으로 이·취임식을 준비 하게 되어 장영수 군수와 김용문 의장 등의 축사를 영상메세지로 대신 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장계라이온스크럽 38주년 기념  및 신구회장 이취임식 기념사진

 

정승모 신임 회장은 1965년 장계면에서 출생했다. 장계탑학원을 운여한 바 있고, 한국농정신문과 식량닷컴 이사 겸 기자로 활동하였으며, 장수군청 대외협력팀장으로 장수군 발전을 위해 봉직한 후 장계라이온스크럽 39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 소상공인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