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투시도.(사진=DL이앤씨 제공) |
[소상공인포커스 = 이수근 기자] DL이앤씨(디엘이앤씨)는 지하 1층~지상 23층(6개동 총 499가구, 전용면적 59~84㎡)으로 구성된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을 5월 중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860번지 일원(옥산지구 1블록)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연천군 내에서 3년만에 선보이는 데다 1군 건설사의 첫 민간분양이라는 점 때문에 인근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평면 설계와 커뮤니티, 조경 시설 등이 적용된다. 우선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평면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아울러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 가능한 새로운 주거 플랫폼을 통해 수요자의 니즈에 따라 자유롭게 구조를 변경할 수 있고 수납이 극대화되는 공간 설계로 입주자들에게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첨단 시스템 적용은 물로 최상의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와 스크린 골프연습타석(4타석 적용)을 비롯해 라운지 카페, 독서실, 스터디룸,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경로당 등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단지 인근으로 오는 2022년 지하철 1호선 연천역이 연장돼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아지고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 개발로 인근 배후 수요도 확대될 전망이다.
동두천~연천 경원선 전철연장사업으로 지하철 1호선이 연장되면 연천역에서 서울 북부지역까지 약 1시간 내에 이동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1호선 연장 덕정역 GTX C노선이 개통될 경우 서울 강남까지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 개발사업도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있다. 근로자 복지, 기업지원시설 등을 갖춘 총 사업비 1534억 총면적 60만여㎡ 규모의 산업단지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단지 인근에 연천초, 연천중, 연천고 등 각급 학교가 위치해 교육 환경이 풍부하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276-12번지에 조성되며 이달 중 개관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주택전시관을 찾기를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이버주택전시관 운영도 준비 중이다.
앞서 DL이앤씨은 지난 달 분양한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이 계약 4일만에 완판된데 이어 같은 달 인천 영종국제도시에서 청약 접수를 진행한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도 영종 지역 최초로 청약통장이 1만건 이상 접수되며 브랜드 위상을 증명했다.
[ⓒ 소상공인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