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럿바이오로직스·대한역도연맹, 선수단 체력증진과 상호 발전 업무 협약 체결

기업포커스 / 이수근 기자 / 2022-04-13 17:07:32
  • 카카오톡 보내기
▲에일럿바이오로직스㈜는 13일 대한역도연맹과 선수단 훈련 시 체력 회복 도움 및 컨디션 관리를 위해 ‘바르는 보스웰리아 ACTS38’을 공식 후원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소상공인포커스 = 이수근 기자] 에일럿바이오로직스㈜(대표이사 권영민)와 대한역도연맹(최성용 회장)이 13일 강원도 양구 용하체육관에서 선수단의 체력증진과 상호 발전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대한역도연맹 산하 선수단 훈련 시 체력 회복 도움 및 컨디션 관리를 위해 에일럿바이오로직스가 ‘바르는 보스웰리아 ACTS38’이 공식 후원한다는 게 골자다.

 

‘바르는 보스웰리아 ACTS38’은 보스웰리아 추출물과 NAG성분, 병풀추출물, Sodium Hyaluronate, 기타 유효성분 등이 함유된 바디 솔루션 겔로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안전성평가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선수단에 후원하는 해당 제품은 최근 출시된 100ml 제품으로, 이외에도 휴대가 간편한 30ml 제품과 30ml 제품 4개입으로 이뤄진 세트 상품 등이 있다.

에일럿바이오로직스㈜ 권영민 대표이사는 “역도연맹 선수단이 경기 전후 ‘바르는 보스웰리아 ACTS38’을 통해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받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소상공인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